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뒤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일반인분들도 이해하기 쉽도록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특징과 장단점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았는데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좋은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래서, 이런 방법으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까지 모두 결제 후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을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이라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서는 얘기 합니다.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보통 소액결제현금화사이트 업체를 통하지 않고 직접 하는 경우는 아주 조금 더 돈을 손에 쥘 수 있겠지만, 다음과 같은 위험이 있습니다.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당장 소액의 돈이 필요하고 다음달에 청구된다는 것이 카드사의 현금서비스와 유사하지만, 엄연히 대출은 아닙니다.

유튜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등에서 서비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가 안되는 경우에는 핸드폰 정보이용료 한도가 부족하진 않은지, 혹은 정보이용료 결제 차단이 되어있지 않은지 살펴보시면 됩니다.

최근 번호이동,통신사변경등 혹은 최근에 요금을 납부일이 지나고 늦게 낼 경우 전달 과도한 소액결제 사용 후 미납인 경우 등 통신사에 한도가 남아있어도 결제가 안됩니다.

아직도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에 대해서 막연한 두려움을 갖고 계신가요? 그렇다면 저희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 소액결제로 문의를 주세요.

상품권 현금화 핸드폰으로 상품권 구매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 걸 알고 계신가요?

위와 같이 오류가 아닌 통신사에서 결제가 안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 피싱사기등이 가끔 발생하여 그것에 대한 대비책으로 개인 스스로 소액결제 차단을 신청하고 잊어버리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본인의 신용 등급과 전혀 무관하며 휴대폰 요금이 미납, 또는 소액결제 이용 시 정책이 걸려 결제가 안 되어도 다년간 수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운영 중인 켓온인 에서는 여러 가지 결제 방법을 통해 타 업체 대비보다 빠른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최상의 서비스를 받아 보실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아이폰의 유심을 잠시 빼서 스마트폰에 임시로 장착한 후 정보이용료를 결제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티머니 캐시비와 같은 교통카드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를 통해서 충전한 ë’¤ 이를 다시 환불을 통해 현금화 í•  수 있습니다. ”

Leave a Reply

Gravatar